본문 바로가기

시스코 블로그 운영정책 안내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는 자사 네트워크 기술을 근간으로 ‘함께 휴먼네트워크를 만들어가는’ 시스코의 기업, 서비스, 제품 그리고 관련 분야의 정보 제공 등을 담아내는 기업 채널입니다. 앞으로 시스코는 고객, 온라인 이용자를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하여 적극적인 대화를 주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방문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 운영에 관한 몇 가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 운영목표
시스코 코리아는 본 블로그를 통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 및 정보를 전달하고, 이에 따른 의견을 경청할 것입니다. 기존의 다소 어려웠던 정보를 본 블로그를 통하여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솔직한 대화를 하듯이 전달함으로써 방문자들과 보다 가까운 관계를 구축할 것입니다.


포스팅 내용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는 크게 Cisco, Insight, Technology, Others, Q&As, Event 등 크게 6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었으며, 관련 카테고리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멘트 / 트랙백 정책
시스코 코리아는 코멘트와 트랙백 관련 필진과 독자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오픈 정책을 펼칩니다. 필진들의 프라이버시와 자사의 기업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허락 없이 이용 혹은 인용의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상태의 행위는 운영정책에 따라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점 독자 블로거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사생활 보호정책(Privacy Policy)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 방문자를 위한 시스코 사생활 보호정책입니다. (이하 “정책”) 이는 블로그 방문 시 사용자가 제공할 정보에 대한 준수사항입니다. 

1) 저작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0 정책에 따라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복제와 배포, 전송, 전시 및 공연 등에 상업적 목적이 아닌 개인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컨텐츠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 저작자표시: 해당 컨텐츠의 원저작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 비영리: 귀하는 이 저작물을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변경금지: 귀하는 이 저작물을 개작, 변형 또는 가공할 수 없습니다.

2) 보장불가(No Guarantee):
시스코 코리아는 블로그 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떠한 피해와 블로그 댓글 및 트랙백을 통해 공유하는 기밀사항과 관련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블로그 사용(Blog Usage):
개인정보 기입 없이도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 방문 및 정보와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블로그 방문시 시스코 코리아가 자동으로 정보를 기억하며, 저장된 정보는 블로그 활동 수치화 및 블로그 독자 방문 개선을 위하여 사용 됩니다. 서버로그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의 사용자 브라우저 정보가 포함됩니다. 
서버로그 저장 정보: 블로그 방문자의 웹 요청, 방문한 사이트 주소,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브라우저 유형 및 언어, 방문 또는 포스팅한 날짜와 시간, 쿠키 등

4) 쿠키사용(Use of Cookies):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는 첫방문시 블로그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규정해 인터넷 폼인 ‘쿠키’를 통해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답글 게재시 블로그 방문자 성명 및 이메일 등을 기재하도록 해 자동으로 쿠키의 사용을 통해 운영되며, 이는 방문자가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를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방문자가 직접 브라우저를 재설정 하여 모든 쿠키설정을 거부 할 수 있으며, 쿠키 전송시 이를 명시하도록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쿠키가 작동하지 않거나 삭제될 경우 블로그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 링크(Link):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는 링크된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어떠한 정보, 제언 또는 광고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6) 블로그 운영 추가 문의사항(Contact us):
지속적인 개선과 노력을 통해 끊임없이 블로그를 보완, 개선할 것입니다. 블로그 정책 및 개인정보 처리 관련 문의사항은 블로그 에디터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개인정보 수집방침: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는 위 정책의 일환으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합니다. 향후 수집되는 고객의 개인정보는 신규 서비스 정보 안내와 이벤트, 설문조사와 같은 목적을 위해서만 활용됩니다.

상기 정책은 환경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정책 변경시 공지를 통해 공유 및 정확한 가이드라인을 추가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문의
시스코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입니다. 다만 서비스 신청 및 문의에 대한 코멘트는 포스팅되지 않을 수 있으며, 시스코와 관련 있는 내용이 아닌 경우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시스코 코리아 운영팀은 방문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포스팅을 공유하며 지속적인 대화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안사항이나 에러발견시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 에디터 (krblog@external.cisco.com) 에게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이를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코 코리아 블로그 운영진 올림